[제주교통복지신문 김현 기자] 닭터케이가 MZ세대를 겨냥한 특색 있는 닭꼬치 메뉴로 차별화를 시도한다고 16일 밝혔다.

닭터케이는 국민 스포츠 야구를 컨셉으로 트렌디한 K-닭꼬치 브랜드 이미지를 구축한 닭꼬치 전문점 프랜차이즈다. 이 브랜드는 겉은 바삭하고 속은 촉촉한 ‘겉바속촉’ 식감과 포만감이 느껴지는 2배 크기, 개성 만점 토핑, 화려한 비주얼로 차별화했다. 독특한 개성의 닭터케이 닭꼬치는 맛과 비주얼의 특별함을 원하는 MZ세대, 혼술족을 겨냥한 메뉴이며 식사 또는 안주로도 즐기기 좋다는 게 업체 측 설명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