글로벌 헬스케어 그룹 바디프랜드(총괄부회장 지성규)의 자체 제작 브랜드 사운드 ‘더 타임 투 비 노블(The Time to be Noble)’이 ‘레드닷 디자인 어워드(Red Dot Design Award)’ 브랜드커뮤니케이션 부문에서 본상을 수상했다고 23일 밝혔다.

바디프랜드 경험디자인연구소 콘텐츠 크리에이티브팀. [사진=바디프랜드]

'레드닷 디자인 어워드'는 세계 3대 디자인 어워드로 제품, 브랜드 커뮤니케이션, 콘셉트의 3개 부문으로 나누어 디자인을 평가한다. 매년 유수의 글로벌 기업들이 혁신적인 작품을 출품하며 전 세계 디자인 전문가들이 심사를 진행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