국내 유일의 MZ세대 전문 연구기관인 대학내일20대연구소가 'Z세대에게 달라진 TV의 의미' 에 대한 보고서를 발표했다.
유튜브와 넷플릭스 시대에 사는 Z세대(1996~2006년 출생자, 만 15~25세)는 TV를 친숙하지 않고 거리감이 있는 기기라고 여긴다. 후기 밀레니얼(1989~1995년 출생자, 만 26~32세)과 전기 밀레니얼(1981~1988년 출생자, 만 33~40세)과 비교했을 때 TV에 대한 인식차는 더욱 큰 편이다.
국내 유일의 MZ세대 전문 연구기관인 대학내일20대연구소가 'Z세대에게 달라진 TV의 의미' 에 대한 보고서를 발표했다.
유튜브와 넷플릭스 시대에 사는 Z세대(1996~2006년 출생자, 만 15~25세)는 TV를 친숙하지 않고 거리감이 있는 기기라고 여긴다. 후기 밀레니얼(1989~1995년 출생자, 만 26~32세)과 전기 밀레니얼(1981~1988년 출생자, 만 33~40세)과 비교했을 때 TV에 대한 인식차는 더욱 큰 편이다.
댓글을 작성하려면로그인해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