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뉴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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해당 언론사가 채널 주요기사로 직접 선정한 기사입니다.뉴스검색 가이드

  • 조재환
    ‘데일리C 석류콜라겐500’ 출시
    부산경제신문2020-09-22
    [부산경제신문/조재환 기자]롯데칠성음료가 콜라겐과 비타민C가 함유된 신제품 ‘데일리C석류콜라겐500’을 출시했다.데일리C석류콜라겐500은 피부 관리를 위해먹는 콜라겐에 대한 소비자의 관심 증가와지속적으로 성장하는이너뷰티(inner beauty)시장에 주목해 선보인 제품이다.한국건강기능식품협회에 따르면 국내 이너뷰티 시장은2011년500억에서2019년5000억 원 규모로 약 10배가량 성장했다.롯데칠성음료는 젤리,파우더 등 다양한 형태의 이너뷰티 제품이 출시되는 점에 착안해,먹는 콜라겐의 대중화를 위해 RTD(Ready To Drin ...
  • 조재환
    롯데칠성음료, NCSI 1위 기업 선정
    부산경제신문2020-11-04
    [부산경제신문/조재환 기자]롯데칠성음료가 3일 서울 소공동 롯데호텔에서 열린 ‘2020 NCSI(국가고객만족도) 1위 기업 시상식’에서 8년 연속 음료 부문 단독1위, 5년 연속 소주 부문 1위 기업에 선정되어 인증패를 받았다.NCSI(National Customer Satisfaction Index,국가고객만족지수)는 한국생산성본부와 미국 미시간대학이 공동 개발한 고객만족 측정모델로,국내에서 제품 및 서비스를 제공하는 총 75개 업종, 321개 기업을 대상으로 이를 직접 사용한 경험이 있는 고객이 평가한 만족지수다.이번 조사에서 ...
  • 신현숙
    콜라보∙뉴트로∙레트로...유통계, ‘나는 달라’ 이색 마케팅 경쟁
    더밸류뉴스2020-12-04
    올해 신종 코로나 바이러스 감염증(코로나19) 여파로 타격을 받은 유통업계가 이색 마케팅에 열을 올리고 있다. 유통 기업이 타 기업과 콜라보레이션을 해 독특한 굿즈를 내놓기도 하고 MZ세대(1980년대 초~2000년대 초 출생한 밀레니얼 세대+1990년대 중반~2000년대 초반 출생한 Z세대)에 주력한 뉴트로와 레트로 마케팅도 이어가고 있다. 2일 편의점 세븐일레븐은 귀뚜라미와의 협업을 통해 ‘귀뚜라미보일러 핫팩’을 선보였다. 핫팩 수요가 본격적으로 증가하기 시작하는 겨울 시즌을 앞두고 제작한 첫번째 브랜드 콜라보 프로젝트 상품이다 ...
  • 이동재
    똑똑한 광고..."소닉 브랜딩 이용해 청각을 공략"
    뉴스포인트2021-03-12
    (사진=이미지투데이)[뉴스포인트 이동재 기자] 소비자들의 감성적 소비 성향에 맞춰 청각을 이용한 소닉브랜딩(Sonic Branding)이 효과적인 마케팅 수단으로 활용되고 있다.소닉브랜딩이란 소리나 음악으로 소비자에게 특정 브랜드를 떠올리게 하는 소리 마케팅이다.광고 속에서는 청각을 자극하는 것은 시각을 자극하는 것만큼 중요하다고 여겨지고 있다. 소비자들의 정보 처리가 대부분 시각과 청각에 의해 일어나기 때문이다.우리의 감각 수용기에 입력된 청각 자극은 파지(把持) 시간이 약 2초로 매우 짧다. 그렇기 때문에 광고 속에 특정 소리나 ...
  • 김상중
    SK텔레콤 등 AI로봇 상용화 위해 5개사 뭉쳤다
    케이앤뉴스 KN NEWS2021-06-28
    SK텔레콤은 우리로봇, 코가플렉스, 영우디에스피, 바르미 인터불고호텔대구와 손잡고 AI, 실내자율 주행 기술 기반의 AI 서빙로봇 상용화를 위한 업무제휴 협약식을 25일 대구 인터불고 호텔에서 진행했다고 27일 밝혔다. ▲ SK텔레콤은 우리로봇, 코가플렉스, 영우디에스피, 바르미 인터불고호텔대구와 손잡고 AI, 실내자율 주행 기술 기반의 AI 서빙로봇 상용화를 위한 업무제휴 협약식을 25일 대구 인터불고 호텔에서 진행했다고 27일 밝혔다. 5개사는 AI 로봇 상용화를 위해 각 사의 핵심 기술들을 총집합했다. SKT는 AI 로봇 상용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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